미우새 나온 유노윤호!!

미우새에 다양한 게스트들이 출연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유노윤호가 출연했다고 합니다!

유노윤호는 연예계에서 말도 없고 탈도 없는 연예인으로 유명하죠!

자신의 제일 싫어하는 벌레가 대충이라고 할 정도로 항상 부지런하고 노력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는 정말 멋진 사람입니다 :)

미우새에 출연했었던 홍진영과 김희철 등과 친분이 있는 유노윤호는 오프닝 때 아는 어머님들이 계셔서 더 긴장되고 특히 어머님들을 실물로 뵈니 더욱 고우시다고 말해 호감을 샀습니다 ㅎㅎ

이에 어머님들은 유노윤호에게 조각상 같이 잘생겼다고 하며 영광이라고 밝혔습니다.

시작부터 훈훈하게 시작하네요 ㅎㅎ

유노윤호는 열정이 그 어떤 사람보다 대단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 사람이 보면 정말 한결같습니다.

제일 대단한 사람이 한결같은 사람인데요

특히 국민 MC 유재석은 그 착한 심성이 처음에는 방송용인 줄로만 알았고 그 어떤 연예인들이 결국엔 어떠한 트러블이 생기듯 유재석도 마찬가지일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여태 단 한 번도 실수를 했다거나 나쁜 짓을 했다거나 그러한 류의 루머나 기사거리 찌라시들도 보질 못했으며 그건 유노윤호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은 결국 실수하기 마련인데 그 실수조차 하지 않았거나.. 실수를 했었는데 그 실수를 덮어줄 정도로 자기관리를 잘해왔다거나 둘 중 하나인데 둘 중 하나라도 정말 대단한 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러한 유노윤호에게 신동엽은 열정만수르 이미지가 피곤하지는 않냐?고 묻자 유노윤호는.. 사람이기에 피곤한 건 당연한 건데 그걸 어떻게 받아들이겠냐..이건 마인드 차이인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열정이 너무 대단해 맡은 일에 대해서는 최선을 다 하는 유노윤호는 군 현역시절에도 군인에 대한 역할을 아주 훌륭하게 해내고 주변 인물들에게도 귀감이 되게끔 하는 바람에 직업군인 영입 제의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ㅋㅋ

근데 보통 사람이라면 고소득 직업을 포기하지 않겠지만 유노윤호는 직업군인이라는 말에 사명감을 느끼고 회사에다가 자신의 입장을 표명했다고 합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어서 직업군인을 하고 싶다는 것인데요.

소속사에서는 본분을 잊지마..말뚝 박으면 영영 못 나와 정신차려라고 말려서 겨우 본분을 지키게 됐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이러한 열정은 유노윤호의 아버지가 물려준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렇다면 아버지는 유노윤호보다 더 열정이 뛰어나다는 것인데.. 상상할 수도 없네요 ㅎㅎ

유노윤호는 미우새에 출연해 갖가지 에피소드들을 풀어놨는데요.

학생시절 때 친구가 마음에 드는 여학생이 생겼으니 그 친구랑 잘 되게 좀 도와달라고 해서 알겠다고 한 후 따라갔더니 자신의 여동생이 있었다고 합니다 ㅋㅋ

그리곤 바로 친구의 멱살을 잡고 너 잘못된 길을 가고 있으니 당장 그만둬라..라고 따끔하게 경고를 했다고 하네요.

실제로 버스정류장에 여동생이 서 있었는데 또래보다 키도 크고 성숙했다고 해 많은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해요.

미우새에 출연해서 입담을 날리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

유노윤호는 데뷔스토리도 정말 대단합니다.

제1회 SM 엔터테인먼트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 댄스짱 1위를 수상하며 2000년에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데뷔 전에는 다나의 백댄서나 객원 랩퍼를 하며 무대 경험을 쌓았는데요.

그 시절부터 한국과 중국에 팬클럽이 있었는데, 데뷔2 년 전인 2002년 중국의 유명 엔터매거진 COOL에서 독자들의 문의 쇄도 덕분에 SM 해외사업부에 특별히 요청하여 연습생 신분으로 단독 인터뷰까지 진행합니다.

날카로운 느낌의 첫인상과 달리 순하고 애교가 많은 성격이라 연습생들에게 짓궂은 장난의 대상이 되기도 했지만 춤을 가르치는 댄스 코치 역할을 할 때는 매우 엄격했다고 하니다.

실수를 하면 20번만 다시 하겠습니다라며 구호를 붙여 땀 흘리기 싫어하는 희철이 치를 떨다 대판 싸울 뻔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위계 질서에 엄격하고 연장자를 깍듯이 대하기로 자타가 공인하는 성격이지만 무대에 대한 엄격함이 먼저였던 모양입니다.

2014년 9월 16일 방송된 매직아이에서 선후배 관계의 예릐를 챙기는 것에 대해 언급하던 중 이효리가 유노윤호를 언급하자, 김태우가 유노윤호는 선배에게도 정의감이 있다고 발언해 상상력을 자극한 바 있습니다 ^^

 

유노윤호는 자신의 부모님이 27세에 결혼을 했다고 밝혀 옛날부터 소속사에게 자신도 27살이 되면 결혼을 하겠다고 포부를 당당히 펼쳤지만 아직까지 결혼소식이 없네요 ㅋㅋㅋㅋ

유노윤호 화이팅입니다

+ Recent posts